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는 그냥 잡아먹는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핸드크림

xxhxrvyx 2022. 6. 27.

브랜드 정체성의 무한한 확장 - 오설록 (내추럴그린 그린티 핸드크림)

오설록-그린티-핸드크림오설록-그린티-핸드크림

오설록. 녹차 전문 브랜드인 건 알았지만 녹차를 넘어서 화장품까지 상품군을 확장시킬 줄야! 오설록의 스킨케어 코스메틱의 존재를 알게 되었던 건 오설록 북촌점을 방문하면서부터였다. 오설록이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회사인 건 알고 있었지만, 그러한 시너지로 여기까지 오게 될 줄은 전혀 예상치 못했다. 다만 예상치 못해서였을까 오히려 좋아! 반가웠다. 사실 자연주의와 녹차라는 키워드가 이니스프리와 겹칠 법도 한데, 묘하게 다른 지점이 있다. 오설록은 아무래도 완전히 녹차 전문의 스킨케어이기 때문인 걸까. 이니스프리가 녹차의 영역을 하나 정도 내어줘도 브랜드 정체성에 큰 무리가 없었던 거겠지.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걸? 이니스프리 보다 낫네;

오설록-그린티-핸드크림-정보오설록-그린티-핸드크림-정보오설록-그린티-핸드크림-정보

단순 호기심으로 시향과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발림성과 향은 일단 합격이고, 성분으로 보아도 정제수 대신 녹차수를 사용으로 기본 가장 많은 함량(47.69%)이 들어있다. 그다음으로 많은 성분은 쉐어버터. 어쩐지, 너무 발림성이 좋고 깔끔하더라니. 요즘 핸드크림을 살 때 주의 깊게 보는 게 셰어버터가 많이 들어있느냐 정도이다. 쉐어버터는 얼굴에 바를 때 보다 몸이나 손에 발랐을 때, 보습감이 뛰어남과 동시에 발림성도 좋아서 찐득한 느낌이 들지 않아 깔끔하다.

 

가격은 또 왜 이리 착해

지금의 온라인에서 확인되는 소비자 가격은 7,500원이다. 당시 구매했을 때에는 할인이 적용되고 있어서(오프라인 스토어 한정인 듯) 10-20% 정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핸드크림은 사봤자 울며 겨자 먹기로 끝까지 쓰는 경험이 자주 있는데, 이 핸드크림은 끝까지 쓰면서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나중에 할인하면 100프로 쟁여놓아야 할 꿀템임에 틀림없다. 

 

 

 

오설록 그린티 핸드크림 50ml

오설록 어린 녹차로 만든 명차수가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제주 꽃향기가 가득한 핸드크림입니다.

www.osulloc.com

 

구매처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